티스토리 뷰

대한민국 스피드 스케이팅 남자 대표 선수를 떠올리면 누구나 이승훈 선수를 떠올릴 수 있을거에요! 소치올림픽에 이어 이번 평창올림픽 팀추월에서 은메달을 우리나라에 선물한 선수죠 ㅎㅎ



이승훈 선수는 지난 소치올림픽에서 메달을 따면서 유명해진 선수인데요! 잘생긴 외모와 시원한 기럭지로 많은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았죠^^ 예능에도 출연하면서 인기가 이어졌구요 ㅎㅎ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아시아 선수로 스피드 스케이팅에서 메달을 땃다는 것이 정말 대단한 점이죠! 엄청난 신체조건의 차이에도 노력으로 메달을 따는 열정이 인상깊었습니다 ㅎㅎ 이번에 이승훈 선수가 나와서 다시 재조명을 받고 있는데 보니까 작년에 결혼하셨네요?!




소치올림픽 당시만해도 여자친구가 없었던걸로 기었하는데 ㅎㅎ 작년 6월에 웨딩마치를 올리셨다고 합니다! 아내분은 두솔비씨는 일반인으로 예술업계에 종사하신다고 해요! 이번 올림픽 준비를 위해 결혼하고 신혼여행도 미뤘다는 소식이!




이승훈 결혼 후에 맞는 첫 올림픽이라 더 떨렸을텐데 값진 은메달로 보답하네요 ㅎㅎ 올림픽 끝나고 신혼여행도 다녀오면 정말 드라마틱할 듯 ^^ 아내 두솔비씨 궁금해서 두솔비 인스타 찾아봤는데 페이스북 사진은 있는데



인스타는 두분 다 안하시는듯? 왠지 두솔비씨 인스타그램 할 것 같은데 ㅎㅎ 안타깝네요! 연검에도 두솔비 인스타 있는 것 보니 저만 궁금해 하는게 아닌가봐요!



이승훈 선수 평창올림픽 끝까지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결혼생활 이어나가시길 바랄게요^^ 다시 한번 은메달 축하드립니다!